jins coding sample blog

11월 06일 본문

C 응용/우분투 c

11월 06일

jins code 2019. 11. 6. 17:58

1. struct 응용한 문제풀이 

 

#include <stdio.h>

#include <stdlib.h>

#include <ctype.h>

 

struct Problem //사전정의하는 칸 

{

  char Question[100];

 char Case[3][50];

 int Answer;

 int Used;

};

 

struct Problem Problems [] = //문제칸 

{

  {"우유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","딸기우유","초코우유","아메리카노",3,0},

  {"학원에 나오지 않는 날을 고르시오","월요일","토요일","화요일",2.0},

  {"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고르시오", "바닐라", "녹차", "딸기",1,0}

};

 

int main()

{

char answer;

int Problems_index[3] = {0,1,2};

 

for (int i=0; i<3; i++) //정답 입력칸 

{

printf("\n정답을 입력해주세요. 각각 위부터 1,2,3 입니다. \n");

puts(Problems[Problems_index[i]].Question);

puts(Problems[Problems_index[i]].Case[0]);

puts(Problems[Problems_index[i]].Case[1]);

puts(Problems[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Problems_index[i]].Case[2]);

 

answer = getchar(); //숫자=그림으로 인식 하니까 입력값은 그림으로 받는다고 설정 

 

printf("%c \n", answer);

if (Problems->Answer == answer, (answer - '0'))

   printf("정답입니다.");

 

else 

   printf("오답입니다. 정답은 %d 입니다.", Problems->Answer); 

}

 

return 0;

 

}

정답 입력시 

 

 

 

'C 응용 > 우분투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0월 31일  (0) 2019.10.31
10월 30일  (0) 2019.10.30
10월 28일  (0) 2019.10.28